LG U+, 3만원대 아시아 로밍 상품 출시…6GB 데이터 제공

윤서진 기자 2025-04-18 11:30:09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주요 관광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전용 로밍 상품 '아시아 로밍패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은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아시아 로밍패스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아시아 지역 여행객을 겨냥한 로밍 전용 상품을 선보였다.

LG유플러스는 18일 일본, 베트남, 대만, 홍콩 및 마카오를 포함한 중국 지역 등 아시아 주요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밍 상품 '아시아 로밍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LG유플러스가 지난해 4월 선보인 '로밍패스'의 신규 구성으로, 아시아 지역 단기 여행객의 사용 패턴을 고려해 마련됐다. 로밍패스는 전 세계 83개국에서 데이터 및 통화 서비스를 일정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이다.

새롭게 추가된 아시아 로밍패스는 3박 4일 전후의 짧은 여행에서 데이터 중심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3만9천원에 6GB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포함하고 있다.

용자는 기존 로밍패스와 동일하게 데이터를 가족이나 지인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로밍패스 나눠쓰기'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기능은 별도 3천원의 요금으로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아시아 로밍패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까지 일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상품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일본 현지 편의점 '로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제공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도서관의 역사

도서관의 역사

니네베 왕궁도서관의 쐐기문자 점토판에서부터 알렉산드리아 도서관의 파피루스 두루마리, 중세 수도원의 양피지 코덱스와 구텐베르크의 활자본, 21